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분당초밥뷔페 서현역 무한리필 초밥 니지!!

by 노랑나비. 2014. 3. 6.


분당에 있는 서현역에 무한리필 초밥붸페 니지에 갔어요~^^
처음 가보는 니지이지만 평일 런치타임으로 15800원 이랍니다.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제가 먹었던 걸 위주로 올릴려고 해요~~ 



보다시피 초밥들이 안 보이네요 ㅜ ㅜ 초밥 많이 가져왔는데 탕수육같은 고기들에게 파 묻힌거 같다는..
여기에 있는 초밥들 종류가 정말 굉장히 많고 특히 계란초밥이 제일 맛있어요! 요 아래 첫번째 사진에 계란에 덮어진 초밥이...ㅎㅎ 입 안에 샤르르 녹는게 일품이랍니다^^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들 *.* 마지막에 동글이 세개는 밤빵인데요 이거 정말 맛있어요~~
밤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듯! 아참 요기 게장 맛있다는!!
게장이 촉촉하면서도 바삭바삭 맛있어요~~근대 너무 많이 먹으면 자극성때문에
속이 좀...적당히 먹어야합니다!!ㅋㅋ

초밥뷔페 니지 생각보다 맛을 좋았어요~~ 초밥들 말라 붙을까봐 걱정했는데
그게 아니라 바로바로 만들어주고 싱싱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