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비비큐치킨 추천 * 꿀떡의추억

by 노랑나비. 2014. 3. 13.

비비큐치킨 추천 * 꿀떡의추억


비비큐치킨을 오랜만에 주문해서 시켜먹었어요^^
비비큐치킨 메뉴에서 꿀떡의 추억을 시켰는데 사실 떡을 먹고 싶어서
주문한 것도 있다는~! 기름이 다 빠진 바삭바삭한 튀떡등과 치킨들!

생각보다 부드러웠고 촉촉했으며 기름기가 없어서 그런지
소화가 잘 되었답니다!!




문을 열어주니 군침 도는 꿀떡의추억 !




소스없이 먹으면 입이 심심하니 소스랑 같이 먹어야겠죠?
치킨은 원래 소스랑 같이 나오는데 여기는 따로따로 나오더라구요~
저는 오히러 그게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소스와 같이 나오면 눅눅한게 싫더라구요!



소스는 전체적으로 뿌리지 않고 제가 먹을만큼만 뿌려줬어요~



오홍~ 먼저 튀떡을 먹어볼까요? 바삭바삭하지만 촉촉함이 더 강함 씹기가 부드러운 튀떡이였어요^^
치킨도 보통 바삭바삭한 치킨인데 요고는 가루가 없어서 인지 먹기 쉽게 부드럽고 촉촉했다는~!
치킨을 별로 안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