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맛있는 백종원 계란말이 만드는법

by 노랑나비. 2016. 1. 21.




맛있는 백종원 계란말이 만드는법







백주부 레시피가 나온지 꽤 되었지만 아직도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백종원 계란말이 만드는법이 블로그에서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따라서 만들어봤습니다.

만들어보신 분들이 다들 맛있다고 칭찬일색이어서

기대기대. 물론 제가 한건 그만큼 맛있진 않을 듯 하지만요 ㅎㅎ







먼더 백종원 계란말이 만드는법 재료는 계란 5개와

소금, 대파, 설탕, 물만 있으면 되는데 정말 간단하죠?

백종원씨가 하는 말 중에 간단하쥬~? 이게 생각나네요 ㅎㅎ

계란 5개면 꽤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그러면 일단 스테인리스 볼에 계란 5개를 먼저 풉니다.







계란을 부셔서 풀기 전에 먼저 물을 1/3컵 정도 넣고

설탕, 소금을 계란에 같이 넣어서 풀어주셔야 합니다~

사실 저는 백종원 계란말이 만드는법 외에 제가 만드는

야채를 넣고 만드는 계란말이도 좋아하는데 워낙

간단해서 야채를 안넣는 점은 사실 아쉽더라구요!







이제 계란과 물, 소금, 설탕이 잘 섞이도록 잘 저어서

만든 다음에 대파까지 넣어서 잘 섞이도록 해줍니다.

프라이팬에 중불로 데워준 다음 아주 약한 불로 만들고

완전히 익지 않게끔 주의하면서 굴려주면서 말아줍니다.

정말 간단한 백종원 계란말이 만드는법 완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