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로제파스타 만들기 레시피 집에서 간단하게~

by 노랑나비. 2017. 1. 20.

베이컨 로제파스타 만들기 레시피 집에서 간단하게~






저번에 이마트에 쇼핑하러 갔다가 파스타 소스와 파스타 면이 대박

엄청 싸게 세일하고 있길래 얼른 싸게 많이 쟁여놓았는데 언제

이거 만들어 먹나 싶다가 저녁에 갑자기 파스타가 훅훅 땡겨서 로제파스타 레시피 

찾고 베이컨도 사다가 맛있는 베이컨 로제파스타 만들기를 하기로 했습니다. 

시중에서 파는 소스 중에 로제파스타가 저는 제일 소스중에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파스타 종류를 원래 토마토소스나 크림 위주로 먹는 편이라서

오늘은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토마토가 들어간 로제파스타 레시피로

결정! 로제파스타는 기본적으로 베이컨을 넣어서 만들어도 되지만 

쉬림프나 버섯 등등 다양하게 넣어서 만들어도 정말 맛있기 때문에

취향대로 만드시면 될 듯해요. 베이컨 로제파스타 만들기 시작~!!





베이컨 로제파스타 만들기 재료는 파스타면, 로제 소스, 마늘 2개,

양파 1개, 베이컨, 후추, 소금, 파슬리가루, 파마산 치즈(기호대로)

이렇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2인분 기준으로

만들었구요. 파스타 면을 삶기 전에 재료 손질을 먼저 준비해야

불어터진 면이 아닌 쫄깃한 파스타 면 그대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양파를 많이 넣어서 먹는게 좋아서 1개로 했는데 1/2개 하셔도 무방할 듯 합니다. 

베이컨 로제파스타 만들기 재료 준비가 됐으면 물에 파스타를 넣고 끓이고 기호에 따라 

7~10분 사이로  끓이면 됩니다.  이제 양파를 썰고 마늘을  얇게 슬라이스한 다음에 베이컨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준 다음 팬에 올리브유를 넣고 양파, 마늘, 베이컨을 넣고 볶아주면서 

후추를 뿌리고 로제소스를 넣고 끓이다가 파스타면을 넣고 끓이면 간단하게 완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