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42

크론병 음식 관리 어떻게 할까? 크론병 치료를 위해서는 식단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크론병이 소화기, 소장, 대장 등에 병증이 잘 나타나는 이유를 잘 생각해보세요. 소화기 질환의 대부분은 음식의 문제를 동반합니다. 특히, 설사가 있다면 찬 음식이나 장기능 저하를 염두에 둘 필요가 있습니다. 설사는 내 몸에 필요한 수분이나 영양분의 흡수가 불필요한 상태라고 판단했기 때문에 체외로 배출시키는 증상입니다. 이는 이미 몸 안에 수분이 남아 돌고 있거나 수분이나 음식물들을 기화시키기에 인체의 양기가 부족한 상태라서 그대로 배출시키는 것입니다. 크론병 증상에 만성적인 설사 증상이 있다는 사실은.. 평소에 섭취하는 음식 중 많은 부분이 인체가 받아들이기 싫어하는 것이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인체의 자발적인 이러한 방어력을 이해하고 설사 증상 자.. 2017. 10. 10.
크론병 - 양기 허약 원인 어떠한 질병이든 인체가 허약해지면 만성적인 질환을 겪게 됩니다. 크론병은 만성적인 질환으로 인체의 허약을 기반으로 악화되는 질환입니다. 특히, 소화기 쪽에 증상이 집중되는 이유는.. 음식의 문제가 가장 크게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체질적 문제와 더불어서 음식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장기간에 걸쳐서 손상받게 되면 인체의 양기는 급격하게 허약한 상태로 빠집니다. 양기란, 인간의 생명활동을 유지해주는 근본적인 에너지로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심장 박동을 유지시켜주고, 모든 인체 조직을 활동하게 하는 원동력 입니다. 몸은 형체 덩어리와 형체의 내부를 돌고 있는 보이지 않는 양기에 의해서 유지됩니다. 양기는 따뜻한 기운이며, 양기를 보충하기 위해서는 따뜻한 음식을 즐겨 먹고, 찬바람이나 찬 음식을 주의해야 합니다... 2017. 8. 7.
발표할 때 목소리 떨림 대처법 발표할 때 목소리가 떨리는 분들이 많으시죠? 오늘은 발표 목소리 떨림에 대한 대처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 참고하세요! '세지말' 은 다음카페에서 운영되고 있는 스피치 동호회 & 아카데미 입니다. 동호회로 운영되는 스피치모임과 학원 커리큘림의 아카데미 프로그램이 10년 이상 꾸준히 운영되고 있어서, 실전 스피치 경험을 쌓기에 좋은 곳입니다. 발표 & 스피치를 잘하고 싶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 부담없이 참여하실 수 있으니 발표훈련을 원하시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세요. http://cafe.daum.net/sejimal 2017. 7. 2.
스피치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 안내 현대사회에서 가장 필요한 능력 중 하나가 바로 스피치 능력 입니다. 요즘은 발표, 스피치 능력이 점점 더 중요해짐에 따라서 말을 조리있고 설득력있게 잘 하는 분들이 선망의 대상인데요. 남다른 아이디어와 표현력으로 같은 내용도 흡입력있게 말을 잘 하는 사람이 참 멀어보이지만.. 사실 그렇지 않답니다. 누구나 스피치를 자신감있고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피치 동호회 스피치아카데미 세지말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세지말' 은 어떤 곳일까요? 발표에 막연하게 두려움을 갖고 속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 참 많이들 계실겁니다. 스피치아카데미 세지말이 바로 그런 분들을 도와드리기 위해 준비된 스피치동호회 입니다. - 발표할 때 긴장을 많이 하시는 분 - 대중 앞에서 자신있는 스피치를 하고 싶으신 분 - 조용한.. 2017. 4. 7.
발표할때 목소리가 떨려요 대처방법 사람들앞에 나서서 떨지 않고 당당하게, 유창하게 말하는 사람들을 보면 다들 부러워합니다. 그런데 전혀 떨리지 않는 사람도 있을까요? 겉으로 티가 잘 나지 않을 뿐 속으로는 누구나 떨리는 것이 보통 사람 입니다. 다만, 꾸준한 연습과 훈련을 통해서 익숙해진다면 떨림을 관리할 수 있는 노하우가 생깁니다. 마음속으로는 떨리더라도 대중에게는 들키지 않을 수 있고, 떨림을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이면서 자신만의 페이스를 찾는 방법말이죠. 그런데 발표할 때 목소리가 떨리는 것은 단순히 마인드컨트롤 만으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발음, 발성연습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마인드도 중요하지만 신체적으로도 준비가 되어있어야 하죠. 가뜩이나 위측된 상황에서 목소리마저 작거나 발음이 명확하지 않다면 더욱 당황해서 발표를 망.. 2017. 3. 7.
주식레버리지 증권대출 스탁론 활용방법 경제가 좋지 않다보니 정기 예금이나 적금을 들어도 금리가 낮다보니 수익을 보는 것이 거의 없다는 것이 정론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투자를 해야 가지고 있는 자산을 보다 효용성있게 관리할 수 있을까요? 저는 주식으로 자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무리하게 운용하지만 않는다면 안전하게 수익을 볼 수 있는 투자 중의 하나죠. 작은 기회를 성공으로 바꾸고 싶은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주식으로 수익을 보고 싶으실 텐데요. 투자를 하다보면 보유금액 때문에 아쉬울 때가 종종 있으시죠? 그런 아쉬움을 좀 더 많은 수익을 볼 수 있는 기회로 바꾸기 위한 전략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그것은 바로 나의 주식을 담보로 한 주식담보대출 스탁론을 활용하는 전략입니다. 주식투자에 관심있는 분들은 여기 주식레버리지 증권대출 스탁론 활.. 2017. 3. 5.
군자역 호아빈 군자역 쌀국수 찾으신다면 여기로~ 군자역 호아빈 군자역 쌀국수 찾으신다면 여기로~ 얼마전부터 계속 먹고 싶었던 따뜻한 쌀국수를 어제 토요일에먹으러 다녀왔어요. 군자역 맛집 호아빈에서 먹었습니다.군자 호아빈 위치는 군자역 6번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까만그릴 위에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네용호아빈은 처음 방문해본건데 군자역 쌀국수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됐어요! 일단 군자 호아빈 메뉴는 기본 쌀국수인 양지 쌀국수로 주문.군자역 호아빈 양지쌀국수 가격은 M 8,500원 L 9,500원 으로 무난해요.쌀국수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파인애플볶음밥과 짜조도 주문했어요~군자 호아빈 파인애플볶음밥 가격은 10,500원 짜조 가격은 4,000원입니다.짜조는 새우와 야채를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튀긴 베트남 음식이에요. 저는 여러가지를 시켜서 먹.. 2017. 3. 5.
중화역 롯데리아 롯데리아 모닝메뉴 가격 정보 중화역 롯데리아 롯데리아 모닝메뉴 가격 정보 안녕하세요~ 최근에 중화역 롯데리아가 역앞에 생겼길래 지나가다가 롯데리아 모닝메뉴가 먹고 싶어서 들러봤어요.원래 중화역 맥도날드 가서 맥모닝을 먹으려고 했었는데찾아보니 롯데리아에도 비슷한 라이트밀 메뉴가 있더라구요.이번 기회에 롯데리아 모닝메뉴 어떤지 한번 체험해 봤습니당~ 인터넷에서 평을보니 중화역 롯데리아 모닝세트가 맥모닝보다뭔가 간이 덜 짜고 심심한 맛이 난다길래 전 짠 걸 담백한것보다안좋아해서 잘 맞지 않을까 해서 시켜봤어요. 라이트밀은롯데리아 모닝메뉴랑 같은 말이에요. 라이트밀은 단품이나라이트밀 콤보로 시킬 수 있어요. 중화역 롯데리아도 똑같아요:) 중화역 롯데리아 모닝메뉴 가격은 머핀 단품 2,600원부터 콤보 가격 4,200원까지 있습니다. 단품은.. 2017.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