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

미세먼지에 좋은 식물로 공기정화 끝!

by 노랑나비. 2016. 1. 29.






 미세먼지에 좋은 식물로 공기정화 끝!







겨울도 이제 슬슬 끝나가는 기미가 보이는지 날씨가

며칠새에 많이 바람도 줄고 풀리는게 느껴지네요~

봄이 되면 좋긴 좋은데 걱정되는게 중국에서 날아오는

황사때문에 고생할 것이 매년 또다시 걱정됩니다.

해마다 늘어나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 어떻게 해야 할까요?






미세먼지때문에 저처럼 기관지가 안좋은 분들은 항상

해마다 고생하곤 하는데요. 마스크는 당연히 필수긴 한데

근본적으로 공기를 정화시켜줬으면 하는 생각이 있었어요.

그래서 알아봤더니 미세먼지에 좋은 식물이 있더라구요~

진작 알았으면 미세먼지에 좋은 식물을 집에다 뒀을텐데요^^





미세먼지에 좋은 식물로 뱅갈고무나무가 좋다는 얘기

들어보셨나요? 또 스킨답서스라는 식물도 좋다고 해요~

자연적으로 공기정화를 해주는 능력이 탁월해서 집에

하나씩 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공기청정기도 집에

있긴 하지만 식물이 해주는게 효과가 더 좋을 것 같은 느낌!





예쁜 화분에 들어있으면 미세먼지에 좋은 식물로 인테이러를

예쁘게 꾸미기도 좋고 해서 사무실에 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벌써 사다가 책상뿐만 아니라 주방과 사무실에도 두었어요.

인테리어로도 예쁘고 기분탓인지 숨쉬기도 더 편해진 느낌?

앞으로도 효과가 많아져서 봄에도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