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자동차장기렌탈 가격 및 비용 알아보기

by 노랑나비. 2015. 12. 15.




안녕하세요~ 벌써 2015년도 끝나가는 12월이네요^^

연말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한해가 벌써 끝난다니 아쉽네요.

저는 올해도 여행을 다니면서 재밌게 보냈습니다^^

장기렌트를 이용하고 나니까 여행다니기 정말 좋더라구요~!











자동차장기렌탈이 뭔지 생소하신 분들도 계시죠?ㅎㅎ

요즘은 자동차를 구입하기보다 장기렌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예요. 왜 장기렌트를 하냐구요?


저도 예전에는 자동차를 렌트한다고 하면 구입하지 

왜 빌려쓰냐는 안 좋은 쪽으로 많이 생각했는데요~!

알고보니까 장기렌트가 가격이나 서비스면에서 훨씬 합리적이더라구요!








자동차장기렌탈은 신차를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장점이 가장 크다고 생각해요. 초기에 목돈이

들어가지 않으니까 젊은 사람들도 자동차를 빨리 이용할 수 있죠~!

이게 취득비용이나 세금이 생각보다 장난 아니거든요 ㅠㅠ


또 자동차보험료도 걱정하지 않아도 되니까 부담이 덜해요.

게다가 LPG차량까지 이용가능하니 연비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구요.

차량관리도 회사에서 해주니까 스트레스받지도 않더라구요 ㅎㅎ

제가 알아봤던 자동차장기렌탈 가격 및 비용까지 한번에 소개해볼게요!


저는 롯데렌터카에서 자동차장기렌탈 가격 및 비용 견적을 냈어요~

여기가 국내 최대 규모의 렌터카 회사인만큼 차량보유량도

굉장히 다양하고 외제차든 국산차든 원하는대로 고를 수 있더라구요.

차종, 제조사, 연료방식, 색상 등 원하는대로 구할 수 있었어요.


다른 회사는 브랜드가 정말 한정돼 있어서 견적이 맘대로 안내져서 불만이었거든요. 

게다가 렌트를 통해 신차를 돌아가면서 이용하고 싶은 분들도 많은데

그런 분들은 당연히 다양한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좋겠죠?

차의 성능이나 폭넓은 가격대때문에 저를 세심하게 도와줄 곳이 필요했답니다.








롯데렌터카는 주행거리나 보험료 등 꼼꼼하게 개인 사정과 특성에 맞춰서

친절하게 가격 및 비용과 다양한 혜택 등을 안내해주니까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롯데렌터카로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롯데렌터카는 만약에 불의의 사고가 발생했을 시에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바로 사고처리 지원을 해드려요.

이런 점들이 있으면 운전자는 정말 안심하고 운전할 수 있잖아요?^^

보험에서도 개인부담없이 면책이 되기 때문에 안심이 된답니다.


또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업체에서 직접

고객의 차량을 정기적으로 점검해주고 소모품까지 렌트비에서 

추가비용없이 대행해주는 점이 저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아무래도 직접 관리하다보면 차량관리에 소홀해져서 차량에

어떤 문제가 생기는지 쉽게 넘기기십상인데 그런 걱정이 없어요~!

장기렌트 하나로 재테크와 편리함 두가지 모두를 잡은 느낌입니다^^








롯데렌터카는 오랜 시간동안 고객과 신뢰를 쌓아온 업체인데요~

롯데렌터카는 바로 예전부터 인기가 있었던 KT금호렌터카였어요!


지금 이름이 바뀌었지만 여전히 국내 1위 렌터카업체입니다^^

현재 진행하는 차량 프로모션이나 회사의 프로모션을 이용해

최대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자동차장기렌탈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롯데렌터카에서

무료견적서비스를 받아보시고 비교해서 잘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롯데렌터카 장기렌탈 무료 맞춤견적 받아보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