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

피부에 좋은 레모나 효능 어떨까요?

by 노랑나비. 2016. 1. 24.




피부에 좋은 레모나 효능 어떨까요?








일하느라 바쁘고 지친 제 몸상태가 얼굴에 다 드러나나봐요ㅠㅠ

친구가 요즘 얼굴이 피로에 찌들어보인다고 비타민 좀 먹으라고

잔소리를 하더니 결국 만나는날 레모나 한통을 사왔네요 ㅋㅋ

오랜만에 먹는 레모나라서 신기하기도 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러면 레모나 효능이 어떤 것들이 있나 알아보도록 해용^^









요즘 레모나가 옛날하고 달리 하트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선물하기도 좋고 예쁘더라구요. 편지쓸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레모나는 레모나s와 레모나산 두가지가 있는데 레모나 효능도

각각 다른 것 같더라구요. 레모나산은 제피아스코르브산이 520.83mg 들어있고 

레모나 효능은 육체피로, 임신수유기 회복, 기미 주근깨 완화 등이에요.






제피아스코르브산이 어려운 단어 같지만 비타민c를 말하는 거예요~

일반적으로 아닌 비타민c효능 다운 레모나 효능을 가지고 있네요.

그러면 레모나산은 제피아스코르브산이 390.60mg 용량이네요~

레모나산 효능도 마찬가지로 육체피로 회복, 임신 수유기 회복,

병중 회복, 체력저하 회복, 기미 주근깨 완화 효능을 가지고 있어요^^





이렇게 레모나산과 레모나s를 먹으면 기미주근깨가 완화되고

피부톤이 환해지는 레모나 효능이 있다고 해요. 여성분들은 특히

챙겨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요즘 푸석해진 피부를 비타민으로

채워서 완화시켜보려고 하고 있답니다. 친구야 레모나 고마워 ㅎㅎ

참고로 레모나 가격은 대체로 14000원~15000원 하는 거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