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

삼성 갤럭시 S7 핑크블로섬 출시일 공개~ 신상 색상 추가!

by 노랑나비. 2016. 7. 20.

삼성 갤럭시 S7 핑크블로섬 출시일 공개~ 신상 색상 추가!







여러분, 삼성전자 갤럭시 s7 핑크블로섬 출시일이 임박했다는거 들으셨나요? 

핑크블로썸색상이 7월 중순에 나온다고 얘기가 돌던게 미녀 공심이에서

민아가 들고 나오고 이슈가 되었는데 드디어 7월 22일에 공개된다고

공식 발표를 했습니다.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핑크핑크한

색인데요. 핑크블로섬이라는 이름처럼 분홍한 벚꽃이 연상되는 색입니다.






삼성전자의 주력 핸드폰 모델인 갤럭시 S7 출시일은 2016년 3월 

11일이었는데요. 4개월이 흐르는동안 처음 3가지 색상에서 4가지

색상으로 늘어났습니다. 처음에는 갤럭시 s7은 실버,블랙, 화이트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 핑크골드가 추가되어 4가지색상이었죠.

이번에 갤럭시 s7 핑크블로섬 출시일이 공개되면서 5가지가 되었네요.





*갤럭시 s7 핑크블로썸 색상*



이번 핑크블로썸은 2016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삼성전자가 특별히 추가한 

색상인데 그것보다도 마케팅을 생각하고 일부러 나중에 공개한 것 같은 생각이..

그리고 이번에 갤럭시 s7 핑크블로섬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중인데요.

자신만의 올림픽 응원 프로필을 만들고 인증하면 특별한 갤럭시 s7을

준다는 이벤트입니다. 얼른 정식으로 공개했으면.. 너무 궁금하네요.




*갤럭시 s7 핑크골드 색상*




갤럭시 s7 핑크블로섬은 연한 핑크색이기 때문에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지만 자칫하면 너무 나이에 맞지 않는다는 걱정이 드네요.

삼성전자도 주 타켓을 10대 소녀로 잡았다고 합니다. 20대 여성인 저도

 갖고 싶네요..ㅠㅠ 본인은 이미 갤럭시 s7 핑크골드를 구매해서 늦어버렸어요. 

갤럭시 s7 핑크블로섬 출시일 후 26일까지 국내에서 각종 이벤트도 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