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

주식담보대출금리 및 비교 하기

by 노랑나비. 2016. 11. 9.




자산관리로 많은 분들이 주식투자를 하고 계시는데요. 주식을 투자하다보면 자금이 부족하게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조금만 보유금액이 더 많으면 단타로 수익을 더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하고 아쉬울 때가 있으시다면 주식담보대출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요새는 스탁론 업체가 혜택이 좋아서 잘 이용하면 수익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탁론은 일명 주식담보대출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보유중인 투자금을 이용해서  최고 4배까지 대출을 하여 보다 더 큰 금액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상품이죠~


괜찮은 종목을 찾았는데 보유 금액이 부족하다고 느끼셨으면 지금 바로 이 정보 주목해주세요.





먼저 스탁론 업체들 중에서 주식담보대출금리 및 비교하기를 해보면 야호스탁론이 독보적인데요. 국내 스탁론 업체 중에서 가장 혜택이 좋은 업체로 인기가 많습니다. 국내 최저 금리 2.5%로 우대해드리고 있답니다 :)


이럴 때는 간단하게 스탁론을 이용하면 빠르게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자를 내더라도 당장 수익을 낸다면 충분히 이용할만 합니다. 무이자행사중이니 이자에 대한 부담도 없다는게 강추하는 이유죠!


사실, 최근에 저도 스탁론을 받으려고 여러곳을 알아보고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궁금한점도 많고 해서 여러업체를 비교하고 전화로 상담도 하면서 상품비교를 했는데.. 결론적으로 말하면 업체간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조금이라도 유리한 상품을 선택해야겠기에.. 그래서 이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스탁론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자면, 스탁은 주식을 뜻하는 단어이며 론은 대출을 뜻합니다. 스탁(stock)+론(loan)의 합성어로 주식을 이용한 대출이라는 의미를 포함한 것이죠.


당장 좋은 종목이 있어서 투자하고 싶은데 지인에게 빌리긴 심적 부담이 있고 카드로 대출을 내자니 이자 이율이 너무 높아서 부담스럽잖아요. 최저 금리 조건으로 부담없이 현재 보유중인 투자자금의 최대 400% 대출을 통해서 주식 투자 레버리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주식담보대출금리의 경우 첫 6개월간은 2.6% 정도, 그 이후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고 그때는 5% 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모든 업체의 대부분의 상품들이 비슷합니다. 물론, 최저금리의 상품 기준으로 말이죠. 따라서 스탁론 상품의 금리에 대해서는 크게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일 오르락 내리락하는 주식시장에서 빠르게 운용할 수 있다는 자금이 있는게 유리합니다. 수시로 매수하고 매도해야하는 종목들이 많기 때문에 여유 자금이 필요하시다면 자금 확보를 하셔야겠죠. 


야호스탁론은 현재 신뢰있는 증권사 19개와 제휴를 맺어 안정적인 투자를 돕고 있습니다. 스탁론을 통해서 투자하는 것은 수익을 극대화한다는 장점이 있지만 대출이기 때문에 신뢰성있는 업체를 이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결국 선택하게 된 곳은 야호스탁론 입니다. 그 이유는.. 업체들 중에서 규모가 있고 업력이 오래되어서 신뢰가 간다는 점. 그리고 상품들 중에서도 금리가 가장 저렴하면서도 여타 다른 조건에서 불리한 점이 없어서 입니다. 상품들 종류가 많으면 거의다 커버됩니다. 약간의 차이지만 그래도 따져봐야 하니까요.


결정은 본인이 하시는 것이지만 궁금한 점이 있다면 상담을 받아보시고 진행하세요. 그래도 명색이 대출인데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 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