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군자역 호아빈 군자역 쌀국수 찾으신다면 여기로~

by 노랑나비. 2017. 3. 5.


군자역 호아빈 군자역 쌀국수 찾으신다면 여기로~





얼마전부터 계속 먹고 싶었던 따뜻한 쌀국수를 어제 토요일에

먹으러 다녀왔어요. 군자역 맛집 호아빈에서 먹었습니다.

군자 호아빈 위치는 군자역 6번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까만그릴 위에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네용

호아빈은 처음 방문해본건데 군자역 쌀국수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됐어요!





일단 군자 호아빈 메뉴는 기본 쌀국수인 양지 쌀국수로 주문.

군자역 호아빈 양지쌀국수 가격은 M 8,500원 L 9,500원 으로 무난해요.

쌀국수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파인애플볶음밥과 짜조도 주문했어요~

군자 호아빈 파인애플볶음밥 가격은 10,500원 짜조 가격은 4,000원입니다.

짜조는 새우와 야채를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튀긴 베트남 음식이에요.






저는 여러가지를 시켜서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군자역 쌀국수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어서 여러개 시킨건데 역시 짜조를 주문하길 잘했어요. 

짜조 2개는 바삭하면서 속피도 부드러워서 금세 입속으로 해치워버렸어요~

군자역 호아빈 파인애플 볶음밥에 들어간 쌀이 우리나라 쌀이 아니라 

정말 베트남에서 먹는 기다란 쌀 종류라서 정말 베트남요리같았어요.






처음 동남아식 쌀을 먹은게 이상하게도 유럽에서 먹었던 쌀인데

오랜만에 길쭉한 쌀을 맛봐서 느낌이 신기하고 이상했어요ㅎㅎ

파인애플도 아끼지 않고 듬뿍 들어가고 군자 호아빈 추천메뉴로

꼽아도 되겠어요. 군자역 호아빈 쌀국수도 간도 적당하고 양파도

먹고 싶은 만큼 더 넣어서 먹어서 식감도 좋고 양도 많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