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피치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 안내

by 노랑나비. 2017. 4. 7.

 

 


현대사회에서 가장 필요한 능력 중 하나가 바로 스피치 능력 입니다.

 

요즘은 발표, 스피치 능력이 점점 더 중요해짐에 따라서 말을 조리있고 설득력있게 잘 하는 분들이 선망의 대상인데요. 남다른 아이디어와 표현력으로 같은 내용도 흡입력있게 말을 잘 하는 사람이 참 멀어보이지만.. 사실 그렇지 않답니다. 누구나 스피치를 자신감있고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피치 동호회 스피치아카데미 세지말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세지말' 은 어떤 곳일까요?


발표에 막연하게 두려움을 갖고 속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 참 많이들 계실겁니다. 스피치아카데미 세지말이 바로 그런 분들을 도와드리기 위해 준비된 스피치동호회 입니다.

 

 

- 발표할 때 긴장을 많이 하시는 분
- 대중 앞에서 자신있는 스피치를 하고 싶으신 분

- 조용한 성격때문에 손해보는 분

- 많은 사람들과의 대화에 자신감이 떨어지시는 분
- 논리적으로 조리있게 말하고 싶은 분

 

 

그 외에도 제한 없이 스피치 능력 뿐만 아니라 단순 대화능력이나 소극적 성격을 좀 더 적극적으로 바꾸고 싶으신 분들 같이 연령이나 성격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세지말 프로그램 소개

 

스피치아카데미 세지말 프로그램은 대상이나 과정에 따라 세부적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스피치 훈련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수요일에 왕초보 스피치반도 운영하고 있고, 본격적인 스피치 훈련이나 취업 면접 준비에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20-30대 모임도 개설되어 있어서 젊은 청년들끼리 대화를 하면서 표현력을 상승시킴은 물론이고 사교력도 만들면서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과의 접촉을 만들어 나가면서 소극적 성격, 자신감 부족, 인간관계 자신감 부족 등을 자연스럽게 해결하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일주일 내내 많은 종류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는 스피치아카데미 세지말. 학생, 직장인, 취업준비생 모든 분들이 멋진 스피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스피치아카데미 세지말에서는 자세한 코칭과 훈련을 통해 멘토가 개별적으로 지원해주기도 하며 실제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연습을 해보면서 실무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취업면접을 준비하는 분들은 실제적인 경험이 아주 중요한데요. 자기소개서 준비는 물론 취업에서 가장 필요하고 중요한 것들을 세부적으로 챙겨줍니다.

 

스피치로 고민하는 분들은 이제 더 이상 혼자서만 힘들어하지 말고, 밖으로 뛰어 나오세요. 나와 비슷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은 생각보다 무척 많습니다. 그리고 같이 고민하고 연습하다보면 생각만큼 어렵지 않고 자연스럽게 나아질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스피치 동호회 세지말

http://cafe.daum.net/sejim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