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라면 칼로리 신라면 짜파게티 칼로리 알아봐요~

by 노랑나비. 2016. 12. 6.

라면 칼로리 신라면 짜파게티 칼로리 알아봐요~





겨울이 되니 귀찮아서 집에서 라면을 자주 끓여먹게 되네요~

하지만 늘어나는 뱃살이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이기도 하고요.

오늘은 그래서 제가 자주 먹는 라면 칼로리를 알아보기로

했답니다. 여러분은 어떤 라면을 자주 드시나요? 저는 신라면

불닭볶음면 짜파게티 짜왕 참깨라면 등을 자주 먹는답니다.





특히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신라면 칼로리에 관심이

많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른 라면을 먹다가도

신라면으로 돌아오게 만드는 신라면 특유의 매력이 있어요.

매콤하면서 맵지 않은 듯 하면서 한국인의 입맛을 자극하는..

라면 칼로리를 신경쓰지 않게 하면서 살을 찌게 만들죠..ㅠㅠ




신라면 칼로리는 봉지라면과 컵라면의 칼로리가 다르답니다.

먼저 봉지 라면 칼로리는 1봉지 120g 기준 505칼로리입니다.

그러면 컵라면 칼로리는 몇일까요? 먼저 작은 컵라면 칼로리

기준으로 65g 300칼로리입니다. 큰 컵라면 칼로리는 114g에

490칼로리입니다. 봉지라면보다 살짝 양이 적어서 칼로리가 낮네요.





그러면 짜파게티 칼로리는 몇일까요? 라면 칼로리 중에서

양념된 짜파게티가 은근히 높다는 소문이 있던데.. 일단 짜장면

칼로리는 864칼로리라고 해요. 그러면 짜파게티 칼로리는 바로

123g 기준 560칼로리입니다. 확실히 신라면보다 조금 높죠?

불닭볶음면 칼로리는 140g 기준 530칼로리이니 짜파게티가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