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건대 이자와 규카츠 위치 및 후기!

by 노랑나비. 2016. 12. 12.

건대 이자와 규카츠 위치 및 후기!






요즘 핫하다는 규카츠! 일본에서 자주 봤던 규카츠인데

요새는 이상하게 한국에서도 돌풍이더라구요. 사실 일본에서

종종 규카츠집에 가면 한국인들이 버글버글해서 막상 먹을수가

없었다는... 이래저래 바쁘기도 하고 해서 일본에 자주 있는데도 

먹어보지 못했던 규카츠를 건대 이자와에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한국에서 규카츠 체인점은 이자와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처음 홍대 이자와를 시작으로 여기저기 체인점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대충 지점은 명동 이자와, 노원 이자와, 강남 이자와, 동성로

이자와 등등 웬만한 서울에 있는 번화가에 거의 다 있는 것 같은데요.

저는 이번에는 건대에 들른 김에 건대 이자와 규카츠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먼저 건대 이자와 위치는 건대 로데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대 이자와는 상당히 찾아가기 쉬운 편인데, 2호선 건대입구역에서

6번출구로 나와서 파리바게트 골목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그대로 쭉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건대 이자와 메뉴는 규카츠가

대표 메뉴고 스테키동과 돈토로 덮밥까지 함께 먹을 수 있어요.






일단 제가 먹으러 간 건대 이자와 규카츠 가격은 정식 1인분

160g 기준 12,000원이고 정식 더블 250g 기준 20,000원입니다.

딱히 비싸지는 않은 가격이네요. 원산지가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다만 양이 좀 적어서 남성 분은

더블은 먹어야겠어요. 작은 화로 불판에 구워서 먹으니 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