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

아디다스 네오 어드벤티지 클린 f99252 흰남 스니커즈 추천!

by 노랑나비. 2017. 2. 4.

아디다스 네오 어드벤티지 클린 f99252 흰남 스니커즈 추천!





오늘 겨울도 다 지나고 입춘이라는 소식이 들려오네요ㅎㅎ

입춘이 되면 이제 슬슬 두꺼운 패딩이나 코트에서 벗어나

예쁜 봄자켓과 단화를 신고 꾸미고 나갈 봄날이 찾아오겠죠?

오늘은 4계절 모두 신을 수 있는 예쁜 흰색 남녀공용 스니커즈를 소개할게요. 

제가 구매한 아디다스 네오 어드벤티지 클린 흰남 f99252 후기입니다:)





원래부터 단화는 많이 신었지만 유독 새하얀 단화를 작년부터  많이 신는게 

유행인 것 같아요. 주로 10대~20대 위주로 운동화 트렌드가 시작되는 것 같은..ㅎㅎ 

그렇다고 저는 완전 굽 낮은 예전에 스프리스같은건 발이 아파서 못 신겠더라구요. 

아디다스에서 어릴때 유행하던 아디다스 슈퍼스타 삼선 운동화도 어릴 때 이미

많이 신어 봤기 때문에 이번엔 아디다스 네오 어드벤티지 클린 f99252 으로 알아본!





그러면 아디다스 네오 어드벤티지 클린 f99252 후기 를 들려드리겠습니당~일단 

생김새의 특징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라인에 앞코가 둥글어서 귀여운게 특징!

가죽신발이라서 4계절 내내 신을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구요. 일부 매쉬재질로 

되어있어서 여름에도 깔끔한 단화스타일로 신을때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단, 발볼이 슬림한 편이라 발볼이 넓은 분은 사이즈 고를 때 주의하셔야 할 듯.





일단 색상 선택은 아디다스 네오 어드벤티지 클린 색상은 주로 그린이나 네이비로

나오는 것 같은데, 깔끔하게 신으려면 흰남 색상을 추천드려요. 저는 네이비로 골랐습니다. 

특히 아디다스 네오 어드밴티지 클린 f99252 는 삼선을 펀칭으로 표현해서 더 깔끔!

 커플운동화로 맞춰도 어울릴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스니커즈 특성상 사이즈가 작을수록 

귀여워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여자분들에게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