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건대 로니로티 메뉴 시금치피자 목살스테이크 존맛~

by 노랑나비. 2017. 2. 26.

건대 로니로티 메뉴 시금치피자 목살스테이크 존맛~




이번에 건대 맛집으로 유명한 건대 로니로티에 친구들과 식사하러

건대입구에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자주 가던 곳인데 간만에

피자랑 파스타 먹으러 갔네요. 2인메뉴가 아니라 하프메뉴라고

양을 반으로 줄여서 1인메뉴로 파는 곳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죠. 여러명이서 다양한 메뉴를 시키면 좋구요.





건대 로니로티 하프메뉴로 시키면 하프라고 하기엔 넘나

푸짐하고 맛난 것.. 서가앤쿡 목살스테이크랑 비슷한

비주얼에 비슷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ㅎㅎ

원래 건대 로니로티에서 마르게리따 피자를 자주 

먹는데 이번에는 시금치피자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제가 먹은 건대 로니로티 시금치피자 가격은 15,000원이랍니다.

서가앤쿡과 비슷한 가장 인기있는 로니로티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가격은

11,900원이에요. 가격은 저렴한데 양도 푸짐하고 여러명이서

나눠먹기에 딱 좋은 메뉴이죠. 여기는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이름 적어놓고 30분정도 대기했다가 자리안내를 받았어요.





해산물 야끼 스파게티 가격은 9,900원이에요. 세명이서

세 메뉴를 시켜서 먹으니까 양이 딱 맞고 좋더라구요~

살짝 매운 맛이 나서 저는 피자랑 목살스테이크 위주로

먹었어요. 건대 로니로티 인기는 생겼을때부터 지금까지

식질 않는 것 같아요. 건대 맛집으로 강추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