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여의도 맛집 매드포갈릭 8월 쿠폰 지중해 특별초대권 후기

by 노랑나비. 2016. 8. 3.



여의도 매드포갈릭 8월 쿠폰 지중해 특별초대권 후기






안녕하세요! 저번주 토요일에 카톡으로 슬며시 온 매드포갈릭의

은밀한(?) 초대 메시지를 보고 설렜답니당~ 사실 저번주 수요일에

매드포갈릭 갈릭 스노잉피자 할인쿠폰도 메시지가 왔었는데

8천원인걸 보고 선덕거려서 가려고 했으나 시간이 없어서 갈 수 

없었어요ㅠㅠ 이번 매드포갈릭 8월 쿠폰은 반드시 쓰기로 맘먹었죠~





제가 간곳은 여의도역 맛집 매드포갈릭 지점이에요~ 어디나

맛있는 매드포갈릭이지만 여의도점은 특히 왠지 분위기가

좋은 듯한 기분..ㅎㅎ 퇴근하고 친구와 함께 들른 여의도점은

직장인들이 주로 많은 것 같았어요~ 다들 쿠폰을 쓰러 온건지

여러 테이블에 매드포갈릭 8월 쿠폰 메뉴가 많더라구요^^





쨘~ 이번 매드포갈릭 8월 쿠폰 지중해 특별초대권입니다.

먼저 엔젤헤어 파스타 위드 프레시 토마토 샐러드(이름 참 기네요;)

에이드 2가지가 합해서 무려 12,000원! 엄청 저렴하지 않나요?

근데.. 흠. 이 메뉴는 생각보다 면이 너무 적어서 실망했어요ㅠㅠ

물론 신선하고 맛은 있었지만, 친구랑 딱 2젓가락씩 먹었는데 끝..;





원래는 엔젤헤어 샐러드 파스타와 갈릭 스노잉피자 2가지 메뉴만 

먹으려고 했었는데.. 양이 너무 부족한 관계로 매드포갈릭 스테이크까지 

먹기로 결정! 매드포갈릭 8월 쿠폰 지중해 특별초대권은 중복이 돼서

갈릭 허그 스테이크 15,000원까지 시켜먹었답니다. 모든 메뉴에 마늘이 들어가는 

매드포갈릭답게 스테이크 속에도 마늘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용:)